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일때는 자동으로 다음 지불 수단 방법(신용카드 등)을 사용하게 됩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태그:구글 기프트 카드구글 정보 이용료구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구글결제 정보이용료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상품권 현금 교환상품권 현금화소액결제 현금화원스토어 정보이용료원스토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정보이용료정보이용료 현금화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미납으로 인해 혹은 한도통합으로 인해 정보이용료 결제가 불가할수도 있습니다.

이 두가지의 통신사는 게임으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직 원스토어랑 계약을 하지 않아

매년 거듭할수록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많은 분야에 있어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뀌면서 사람들과의 소통하는 수단, 숙박할 장소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먹을 음식을 배달시키는 수단,

이번달만 메꾸면 다음달에 갚을 수 있는 분들, 소액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금전적 피해를 당한 고객들이 눈뜨고 가만히 당하고만 있지는 않을테고 사기를 쳤으면 그에 응당한 대가를 받는게 이 세상의 인과응보 섭리니까요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사기,먹튀 수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되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모바일 게임으로 아이템을 구매하는 등 게임이나 어플에서 결제를 할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콘텐츠이용료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